이관희 유튜브
솔로지옥 3 출연자 이관희가 농구선수 갓관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혜선과의 커플 여부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이관희는 농구선수갓관희 채널을 통해 '솔로지옥 3 현커? 결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그는 "시즌 중에 유튜브를 올리진 않았는데 여러분들에게 전할 말이 있어서 늦은 시간에 집에서 영상을 찍게 됐다"며 시작했습니다.
이관희는 영상에서 최혜선과의 커플 여부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혜선과 커플이 아니다라고 실제로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음을 밝혔습니다.
이관희는 커플이 되기에는 현실적인 어려움들이 있다며 커플로 발전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혜선이 곧 다시 영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고 본인도 창원으로 내려가 훈련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서로 커플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관희는 혜선과 가끔씩 연락을 하고 다같이 모일 때 회식 자리에서 보긴 했지만, 자신은 매일 봐야 하는 연애를 하는 편이기 때문에 커플로 발전하지 못했으며 가끔씩 서로 안부 물어보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커플 추측에 대한 해명
일부 네티즌들의 추측과 비판에 대한 해명의 시간 또한 가졌습니다. 먼저 꽃다발 선물과 같은 사소한 이유로 커플 추측이 나왔지만, 이관희는 이를 부인하며 꽃을 선물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이관희는 최혜선과의 관계에 대해 "앞으로 최혜선 씨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저도 시즌 중이니까 경기장 많이 찾아와 주셔서 응원 많이 해주시면 굉장히 기분 좋게 앞으로 지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한다"라며 두 사람이 서로에게 부담 없이 지내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관희는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있는 상황에서 이 감정선을 깨트리는게 맞나?라는 생각도 솔직히 들었다. 하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더 좋지 않을까라고 저는 생각을 한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